1. 회사 개요
ㄱ) 동사는 1986년 8월 설립되었으며 1999년 12월 코스닥시장에 상장하였다.
ㄴ) 동사의 브랜드인 Kerona는 심지식 난로의 세계적 브랜드로 국제 바이어들을 통한 추측으로 심지식으로는 점유율 약 35%를 차지하고 있다.
ㄷ) 동사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이 융합되어 있는 사업 모델링을 기본으로 하며, 세계 유수의 가전 및 주방사와의 기술 제휴를 통한 OEM 공급과 B2C 사업을 통한 매출 확대에 노력하고 있다.
ㄹ) 투자 지표
2. 재무 정보
ㄱ) 매출액 증가가 판관비, 인건비 등 비용의 증가를 상쇄하며 영업이익이 증가하였다.
ㄴ) 수출 부분은 당사 브랜드의 우월적 지위를 이용하여 시장 점유율 확대에 주력하고 있으며 내수 부분은 자사 온라인몰 및 홈쇼핑 등 B2C 채널 강화를 통해 시장 확대에 노력 중이다.
3. 수급
ㄱ) 4월 1일부터 5월 24일까지 투자자별 누적 순매수는 개인 21.2억 매수, 외국인 30.2억 매도, 기관 1.7억 매수하였다.
ㄴ) 5월 24일 수급은 개인 5.4억 매도, 외국인 7.5억 매수하였다.
ㄷ) 수급의 주체는 개인이며, 최근에는 외국인이 조금씩 매수하고 있다. 기관은 거의 거래를 하지 않는다.
4. 차트 분석
ㄱ) 일봉 차트에서 꾸준히 우상향이다. 거래가 일정 수준 이상으로 계속해서 들어오고 있으며, 이동평균선이 정배열 상태이다.
ㄴ) 월봉 차트에서 20월선이 저항이 되어서 조정을 받게 되면 다시 상승하고 있다.
5. 주가 전망
파세코는 실적이 계속해서 증가되고 있다. 개인이 수급의 주체이지만 주가를 상승시키는 세력으로 보인다. 차트는 꾸준히 우상향하고 있으며, 이미 주가가 많이 상승하였으나 고점은 아직 안 나온 것 같다.
올해 여름은 폭염이 온다고 한다. 여름 가전 상품인 창문형 에어컨이 많이 팔릴 것으로 예상되며, 파세코의 실적 증가는 주가 상승으로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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